[보 도] 신작 모바일 하이브리드 게임 워빌리지 미리보기
15.11.05


에쎈모바일테크놀러지는 금일(4일) 개발한 하이브리드 모바일 게임 '워빌리지'의 국내 출시를 준비하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에쎈모바일테크놀러지는 해당 게임을 오는 11월 12일 개최되는 '지스타 2015'의 B2B관에서 국내외 퍼블리셔에게 공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직접 꾸미고 발전시키는 나만의 문명

유저는 유럽, 아시아, 아메리카 중, 원하는 문명을 선택을 하며,각 문명은 저마다 다른 개성과 특징을 가지고 있다. 또한, 레벨업에 따른 문명 시스템과 화려하게 변화하는 건물과 배경 이미지와 함께 플레이 할 수 있는 재미요소를 갖추고 있다.

기본적인 게임 방식은 유저와의 전쟁을 통해약탈해온 재화로 마을을 발전 시키고, 마을과 문명이 발전함에 따라 영웅과 병사를 성장시키는 형태의 게임이다.




누구나 쉽게 플레이 하는 2D 횡스크롤 디펜스&오펜스 전투

본인이 육성시킨 영웅을 직접 컨트롤 하고, 수집한 병사를 소환하는 디펜스+오펜스 형태의 전투로,
지루할 새가 없는 시스템이 특징이다. 또한, 다른 유저가 장착해 놓은 병사덱과 나의 병사덱 사이의 상성 시스템으로 인해 전투의 양상이 다양해 지는 전략성도 워빌리지 전투의 핵심 포인트이다.




SNG요소부터 PVP까지, 하이브리드 장르를 표방하다

'워빌리지는' 다양한 컨텐츠를 한번에 즐길 수 있는 새로운 하이브리드 장르이다. 마을을 꾸미고 강화하는 SNG 요소와 영웅 및 병사 수집,육성 요소, PVE 스테이지의 재료 수집 요소와 지루할 틈이 없는 전투 시스템 등을 모두 가지고 있다.

PVP 배틀로 골드와 식량을 약탈하고, 복수하기 시스템을 통해 유저들간의 끊입 없는 전쟁과 친구가 대신 복수해주기 등을 통해 자연스럽게 대규모 전투를 만들어 유저들의 경쟁심을 극대화할 컨텐츠가 다양 하다.




‘워빌리지’ 개발팀 최진욱PD는 “SNG와 디펜스, RPG 시스템이 결합된 하이브리드 게임인 ‘워빌리지’가 하드코어하고 유사한 RPG 장르만 서비스 되고 있는 모바일 게임 시장에서 미들코어 게임으로 유저들의 갈증을 해소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라고 말했다.





Inven (김규만(frann@inven.co.kr)
원본: http://www.inven.co.kr/webzine/news/?news=145874